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사진] 광명시 자원봉사자대회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소장 조미수)는 11월 18일 오후 2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광명시 자원봉사자, 자원봉사 단체 및 수요처(활동처) 관계자 약 700명과 함께 ‘2016 제11회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를 진행하였다.

올해 제11회를 맞이하는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는 자원봉사활동기본법 제13조에 의거하여 UN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기 위하여 기념식, 문화공연, 유공자표창, 인증서 및 배지 수여 등을 진행하였다. 한 해 동안 광명시를 위하여 자원봉사에 헌신한 자원봉사자와 단체, 수요처에 포상을 함으로써 자원봉사자의 수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자를 위한 품격있는 문화공연을 통해 힐링을 제공하였다.

특히, 올해는 2016 자원봉사자 발굴·육성 지원 공모사업 우수 사례 발표를 새롭게 진행하여 2016 자원봉사활동을 되돌아 봄으로써 풍성한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를 만들었으며, 감동적인 퍼포먼스와 포토존 운영을 통해 오롯이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대회에 참석한 광명시 자원봉사자들은 한 목소리로 자원봉사자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센터 덕분에 ‘자원봉사 할 맛 나는 광명’이라며 내년에도 더욱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다짐을 전하였다.



사진 제공 : 박병해 사진작가(사진 원본이나 인화를 원하시는 분은, 시청 삼거리에 있는 사진나라, 02-2619-2645, sepia2000@hanmail.net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김정애 광명시녹색어머니연합회 총무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