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2016 만남의 날 행사’개최


- 2016년 나눔문화 확산 공로자에 표창 및 감사패 전달
 - 복지사각지대 지원 위한 후원금 기탁식 진행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2016년 복지사각지대를 지원하기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성원 보내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7일 ‘2016년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후원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공로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광명희망나기 활동 참여자에 대한 감사패를 전해 향후 계속된 후원의 동기를 부여했다. 또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희망성금 기탁식도 이어졌다.

2016년 만남의 날을 통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일동 회장은 “후원자님의 성원과 지원으로 복지사각지대의 놓인 많은 광명시민들에게 지원이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하고 서로에게 희망이 가득한 날이 되길 기원하며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 사업을 통해 지난 5년여의 기간 동안 7만8천여 명의 광명시민이 지원을 받았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을 발굴하고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주거비 등 각 가정에 특성화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광명시의 복지안정망 6단계 시스템 중 민간자원을 활용한 안전망 구축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성과를 얻고 있다.



기사 제공 : 광명시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