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나눔과 사랑의 실천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김성태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광명4)는 12월 23일 오후 광명시 광명동 소재 아동복지시설 「하누리 그룹홈」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며 시설에 입소중인 아동들을 위로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어려운 여건 등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격려하였다.

아동복지시설 「하누리 그룹홈」은 2005년 10월 개소한 아동복지시설로 경제적 위기 또는 부모의 별거, 수감 및 아동학대 등으로 보호자와 함께 거주할 수 없는 아동이나 소년소녀가장 등을 위한 소규모 가정위탁 아동복지시설이다.

이날 위문 방문 및 봉사활동에는 김성태(더불어민주당, 광명4) 위원장을 비롯하여 광명시 자원봉사센터 조미수 센터장과 광명환경봉사단 서동호 회장 및 회원들이 함께 하였다.


「하누리 그룹홈」임영선 대표는 “의정활동으로 바쁘신중에도 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님들이 방문하여 아이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위로하고 시설 운영자들의 애로사항을 들어주고 격려하여 하누리 그룹홈 아동들을 포함한 모두가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큰 위로가 되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김성태(더불어민주당, 광명4) 의원은 “도의원들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기사제공 : 경기도의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