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이 광명동굴 입구에서 판매되길..."


정월 대보름을 맞아 광명시 농업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정유년의 풍년을 기원하는 '2017년 광명시 작목반 연합회 척사대회'가 17일(금) 광명농협 학온지점에서 열렸다.

작목반 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번 척사대회에는 작목반과 농업인 단체협의회(경영인연합회, 농촌지도자연합회,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축산연구회) 회원 등 150여 명의 농업인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박충석 작목반 연합회장 "작년 한 해는 어려운 해였지만, 올해는 희망을 잃지 말고 질 좋은 농산물을 가지고 모색한다면 조금은 편안한 날이 오리라 생각한다"며 "농가주부님들이 우리를 위해 음식을 준비해 주셨는데, 맛있게 잡수고 서로 덕담 나누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인 조합장은 "농협에서는 농사짓는 분들에게 더 많은 애정을 갖고 지원하고자 한다"며 "각 작목반을 다 돌아다니며 애로사항 듣고 필요한 부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말로만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양기대 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조원덕 국장은 "광명에서 농산물을 재배하고 생산하는 작목반 연합회를 비롯한 농업 단체들과 연계해서, 광명동굴 입구에서 광명 농산물을 판매하는 방법을 추진하고 있다"며 "광명에서 생산되는 우리 농산물이 광명동굴에서 판매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 1개:

  1. 정월대보름맞이 척사대회사진과 내용이 잘 어울리게 나왔네요..감사 ~^-^

    답글삭제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