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7동, 엠마오뜰 다문화교회와 아름다운 동행


- 엠마오뜰 다문화교회 지원으로 저소득 10가정 밑반찬 제공 및 독거어르신 2가구 목욕 봉사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민병인)는 관내 엠마오뜰 다문화교회와 함께 지난해 12월부터 매월 1회 저소득 10가정에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으며, 거동이 불편해 대중목욕탕을 이용하지 못하는 독거 어르신 2명에게 목욕 봉사 활동도 하고 있다.

밑반찬 지원 사업은, 영양가 있는 다양한 반찬을 만들어 저소득 10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사업으로, 반찬만 전해주는 것이 아니라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말벗이 되어 드리고 있다.

또 목사와 청년부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모시고 목욕탕에서 직접 때를 밀어드리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있다.

엠마오뜰 다문화교회 김광복 목사는 “평소 나누는 삶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광명7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밑반찬을 지원하고 목욕봉사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병인 광명7동장은 “봉사와 헌신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해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 발굴을 통한 ‘나눔 문화’가 확산 되도록 힘써 더욱 정이 넘치는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밑반찬 지원을 받은 어르신은 “끼니를 해결할 때마다 걱정이 많았는데 다양한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갖다 주고 올 때마다 말벗도 해줘 마음까지 따뜻해졌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기사 제공: 광명시청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