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산악연맹 시산제 개최

조순화 명예기자


광명시 산악연맹(회장 박영근)은 3월 25일(토) 12시 구름산에서 2017년 무사산행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정문상 연맹 산악대장의 인솔하에 산악연맹 임원 및 회원들의 구름산 연합산행으로 시작되었다. 산행 후 이어진 시산제에는 시 체육회 이진우 수석부회장을 비롯하여 경기도 산악연맹 김덕진 회장, 박승원 도의원(연맹 고문), 이길숙 시의원, 김기춘 시의원, 나상성 시의원과 함께 산악연맹 10개 회원단체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유혁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산제에서 이진우 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산악연맹의 임원을 비롯한 회원들 모두가 일 년 내내 무사고의 산행을 기원하고 연맹발전을 위하여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김덕진 경기도 산악연맹 회장은 “2년밖에 되지 않은 광명시 산악연맹이 임원 및 회원 모두의 노력으로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것에 매우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앞으로 경기도에서 가장 모범적인 단체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박영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산악연맹의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회원단체 연합산행을 정기적으로 개최한다"며 "이를 통하여 임원 및 회원들 간의 친목도모 및 화합을 이루고 광명시 산악연맹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모든 산악인들이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하였다.

5월 마지막 주 토요일부터 시작되는 연합산행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에는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무료강습회 등 시민들의 건강과 새로운 레저생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