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김성태 도의원,대한민국 환경안전 실천대상 시상


4월 2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환경안전 실천대상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 김성태 건설교통위원장(더민주당, 광명4)은 행정자치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환경안전포커스와 한국환경보호실천본부가 공동 주최한 대한민국 환경안전 실천 시상식은 그동안 환경봉사활동에 남다른 성과를 올린 각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 환경과 안전 의식에 대한 국민적 의식을 고취시키고자 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날 수상자로 선정된 김성태 건설교통위원장은 “그동안 광명지역의 환경봉사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광명환경봉사단 회원들과 함께 이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말하며 “날로 심각해져가는 환경문제를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다함께 봉사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가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 위원장이 단장으로 활동 중인 광명환경봉사단(회장 서동호)은 그동안  여름철 유원지 정화활동과 겨울철 철새 먹이주기를 매년 시행해 왔으며, 하천 및 구름산 등산로의 청소․미화활동 등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번 행사는 전국민이 맑은 세상, 푸른 세상,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아름다운 지구촌을 만드는데 앞장서기 위해 개최된 행사로 온실가스 배출줄이기,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환경공해감시 및 추방운동을 전개하고, 환경문화사랑 운동을 펼쳐 가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단체나 개인에 대한 공을 인정하여 매년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