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정(情)나눔 캠페인’

하안3동 박정선 주무관 withsun73@korea.kr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하안3동만들기’를 위한 인사나눔 캠페인 추진
- 다채로운 활동과 주민참여로 즐거운 캠페인 문화 만들기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 최인선)는 ‘주민이 주인이 되어 따뜻하고 정(情)이 넘치는 건강한 하안3동 만들기’ 의제로 9월 23일, 광명시보건소 앞에서 주민 간 소통을 위한  ‘정(情)나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웃과 따뜻한 미소로 밝은 인사를 하는 인사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시민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인사나눔룰렛 돌리기로 참여의 재미를 느끼고, 덕담미션을 수행한 시민에게는 빨간 하트핀, 즉석사진 찍기, 따뜻한 커피등을 제공하였다. 또한 ‘인사나눔’설명을 통해 시민들의 캠페인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는 2017년 3월 하안3동 병아리공원 캠페인을 시작으로 구름산 입구(광명시보건소 앞)에서 6월 2차, 9월 3차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또한 지역 주민들의 인식 개선과 참여를 이끌기 위해 인사 말풍선스티커를 제작하여 하안3동 5개소 관리사무소와 주민대표 협조로 단지 내 모든 엘리베이터에 인사스티커 부착 활동을 하였다.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 최인선 공동민간위원장은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참여하는 사람, 진행하는 사람 모두 웃음이 많아지니 캠페인이 즐거웠다. 이웃에게 따뜻한 인사와 덕담을 통해 이웃 간의 서먹한 마음들이 조금은 사라지길 기대하며 지속적으로 이 캠페인을 추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