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소하2동,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과 복지자원 연계 협약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정선영 팀장 social73@korea.kr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상호협조 체계 구축
- 적절한 복지자원 연계를 통한 저소득층 삶의 질 향상 및 나눔 문화 활성화 기대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는 10월 13일(금)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와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소하2동 누리복지협의체” 삼자간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복지자원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민·관이 함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통하여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적극 지원 할 수 있도록 상호 지원·협력 체계를 구축하고자 추진하였다.


이날 민경인 점장을 대신하여 참석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곽기형 지원 팀장은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사업에 적극 협조할 것이며,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협의체와 함께 나눔과 돌봄을 실현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소하2동 누리복지협의체 유태현 위원장은 “소하2동은 지역이 넓은 만큼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은데, 이렇게 나눔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신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매 순간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 살피고, 발굴하는데 더욱 매진할 것을 다짐한다”고 말하였다.

손대선 소하2동장은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복지자원의 개발과 나눔 문화 활성화 방안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함으로써 지역에서 저소득층을 지원할 다양한 방법을 찾고, 지원을 통해 따뜻한 마을공동체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