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추억의 찻집, ‘희희낙락 배움터’운영


- KSPO 국민체육진흥공단 후원으로 면 생리대 만들기, 풍선아트, 손뜨개 등 다양한 강좌 열어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이 운영하는 카페 사업단인 ‘추억의 찻집 희희낙락’에서는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고자 ‘희희낙락 배움터’를 운영한다.

이번 ‘희희낙락 배움터’는 KSPO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의 후원으로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총 6회기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희희낙락 배움터’는 ▲면 생리대 만들기 ▲풍선아트 작품 만들기 ▲레몬청과 소독수 만들기 ▲아기 목도리 만들기 강좌로 꾸려지며, 특히 풍선아트봉사단과 손뜨개봉사단 어르신이 직접 교육하여 어르신의 경륜과 지혜를 전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추억의 찻집 희희낙락 참여자는 “추억의 찻집이란 공간이 음료만 판매하는 곳인데, 이 공간을 활용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배우고 소통한다고 하니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이어져 동네 사랑방과 같은 공간으로 거듭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희희낙락 배움터’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6925-7444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