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한국마사회 광명센터 후원, 재능나눔축제「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성황리 개최


한국마사회 광명센터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0월 21일 성인·노인세대가 함께하는 재능나눔축제 「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은 한국마사회 광명센터 소속 광명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회원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실버동아리 어르신들이 준비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문화공연으로 꾸며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는 축제로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번「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에는 광명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4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7팀 총 164명이 참여해, 1부 체험활동(노인학대예방 캠페인, 풍선아트 및 장명루체험, 허브소금체험, 캘리그라피 등), 2부 문화공연(통기타, 댄스, 오카리나, 하모니카, 합창, 밴드 등)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행사에 함께한 한국마사회 광명센터 김갑렬 센터장은 ”재능나눔으로 세대가 하나되는  의미있는 행사에 한국마사회 광명센터가 함께하여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투명한 기업으로의 사회공헌 책임을 다해 재능나눔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축제의 취지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주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철산중심상업지구를 찾은 광명시 및 인근지역 지역주민 약 500여명이 참여해 「렛츠런하모니 페스티벌」을 즐겼다.

한편, 한국마사회 광명센터는 이 행사를 위해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에 총 1,000만원을 지원하였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