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사진] 2017 자원봉사자대회 "여러분이 혈세 절감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2017 제12회 광명시 자원봉사자대회’가 17일(금) 오후 2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자원봉사자, 자원봉사 단체 및 수요처(활동처) 관계자 약 7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광명시자원봉사자대회는 UN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기 위한 자리로, 기념식, 문화공연, 유공자표창, 인증서 및 배지 수여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축사에 나선 양기대 시장은 "자원봉사상은 그 어떤 상보다 소중한 상"이라며 "내년에도 좋은 봉사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호 부의장은 "봉사라는 것이 마음에서 우러나야 할 수 있다"며 "여러분이 앞으로도 봉사를 쭉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언주 국회의원은 "여러분이 국민들 혈세 절감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 하는 일을 공무원이 한다면 상당한 예산이 투입되어야 할 것"이라며 "단순하게 봉사 감사하다고 말만 하고, 좋은 일 하시다 피해 입어도 제대로 보호받지 못하고 계시는데, 관련법을 만들어서 보호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는 이번 자원봉사자대회부터 수상자가 원하는 경우 부부가 함께 수상하도록 했다.


[사진]
<사진 제공 : 광명시의회 김재석>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