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2017 바르게살기운동 의식함양 수련대회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회장 김영일)의 의식함양 수련대회와 체육대회, 동 단합대회가 11월 4일(토) 파주 영어마을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회원들의 화합과 단합과 의식함양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바르게홍보대사인 KBS탤런트 박시영 사회로 오전 10시 대회사·축사 등의 개회식을 시작으로 기초질서·법질서 부정부패 추방 궐기대회를 하고 플랑밍디스크게임, 신발멀리보내기, 훌라우프돌리기 등의 오전 게임을 진행했다.


점심식사 후에는 신태송 바르게 자문위원의 행복한 리더쉽 강의와 표옥정 바르게 교육이사의 스트레스 해소법 강의가 이어졌다. 이후 18개 동 바르게 회원들의 노래자랑과 장기자랑을 통해 각 동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는 멋진시간을 가졌다. 장기자랑 중간에는 초대가수 정은이, 백화연, 김해성, 양재성 가수가 나와 분위기 한껏 돋우었다.

이날 행사에는 바르게살기협의회 김광기·문해석 고문과 김영면 명예회장, 정대운 도의원 나상성·조화영·이영호 시의원, 김경표 경기도평생학습교육원장, 조미수 전 자원봉사 센터장, 이일규 카포스 회장등이 참석했다.


또한 오전 8시 광명시민체육관에서 버스 8대로 출발하는 바르게 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각 동 동장과 김익찬 시의장, 이언주 국회의원, 김영준 백재현보좌관 등이 출반전에 시민체육관으로 나왔다.

김영일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우리모두가 '함께'라는 것과 봉사의 의미와 배려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던 의미있고 소중한 하루였다"며 "2017년 한해를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기초질서 확립과 어려운 가정에 도배봉사 등 캠페인 활동 많은 봉사에 열정을 보여준 우리 바르게살기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