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제9회 사랑나눔축제 개최


11월 30일(목) 오후 3시,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KTX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를 개최하였다. 올해로 9번째 맞는 사랑나눔축제는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개관 이래로 매년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초청하여 한 해의 나눔활동을 돌아보며 서로의 나눔활동을 축하하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되었다.


자원봉사자, 후원자, 내빈 등 234명이 참여한 제9회 사랑나눔축제에는 “나눔으로 떠나는 여유롭고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2017년 한 해 동안의 우수한 활동을 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 대한 시상(광명시장 표창 8명, 광명시의회 의장 표창 3명, 광명시 국회의원 표창 6명,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감사장 5명)과 참여자 모두가 하나되어 어울리는 어울림마당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하였다.
 

이 날 광명시 양기대 시장을 대신하여 참석한 박충서 복지돌봄국장은 “어르신의 인구가 늘어나면서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도 늘어나 이 자리에 모인 자원봉사자님과 후원자님의 나눔의 손길은 그 어느때보다 소중하고 따뜻하게 느껴진다. 오늘 행사를 통해 앞으로의 광명시의 나눔활동이 보다 활성화 되기를 기대하며, 광명시도 나눔활동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다고 나눔활동 활성화의 중요성을 언급하였다.


또한, 광명시의회 이병주 의장은 “부족함을 채우는데 이 자리에 계신 자원봉사자님과 후원자님의 나눔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광명시의회 역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격려하였다.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광명시노인복지관 뿐만아니라 광명시 전역에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나눔활동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해본다. 더불어 이러한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