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철산종합사회복지관, 송년행사 ‘님과 함께’ 진행


시립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선영)은 12월 1일, 복지관에서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자원봉사·후원자 200여명을 초대하여 한 해를 정리하는 2017년 자원봉사·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님과 함께’를 진행하였다.

본 행사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1부 자원봉사 포럼에서는 ‘나눔의 가치는 어디에서 오는가?’라는 주제의 기조강연과 봉사활동 사례발표를 통해자원봉사·후원자로 하여금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고 지지·격려하며 진정한 나눔 활동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후, 2부 축하공연에서는 직원공연을 시작으로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대표 자원봉사단인 해피모아 자원봉사단(2006년부터 현재까지 11년간 활동하고 있는 봉사단체) 임원들의 무대와 월드뮤직듀오 ‘계피자매’의 축하 공연이 이어져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또한, 3부 기념식에는 한 해 동안 광명시 사회복지증진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한 분들에게 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간에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이 날 참여한 최○○ 봉사자는 “이번 송년행사 참여를 통해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활동들을 간접 경험해 볼 수 있었다. 복지관과 함께한 세월이 10년이 넘는데 다시 한 번 초심을 생각해 볼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밝혔으며 이에, 신선영 관장은 “나도 이롭게 하고 남도 이롭게 하는 자리이타(自利利他)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분들께 다시 한 번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활동 사례가 지역 내 널리 알려져 ‘님과 함께’라는 가치가 더욱 확산되어 지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의 의미에 나눔 활동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돌아보는 의미가 더해져 더욱 큰 의미가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