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명문고 '결손가정 사랑의 김장 나눔'


명문고등학교 학부모회(회장 남궁나영)는 연말을 맞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김장 김치를 전해주기 위한 '결손가정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4일(월) 오전 10시에 실시했다.

광명시교육지원청의 지원으로 '학부모 학교참여 공모사업'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김장 김치 나눔 행사에는 학부모회 임원과 운영위원회 위원들이 함께해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남궁나영 회장은 "아침부터 학교에와서 함께해준 학부모회 임원들과 운영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김장김치를 받는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일규 운영위원장은 "학교 일이라면 음으로 양으로 헌신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하시는 학부모회와 운영위원회 분들이 계시기에, 학교 이름처럼 진짜 명문 고등학교로 자리매김한 것 같다"고 밝혔다.

남동현 교장은 "항상 학교를 위해 고생하시는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학생들도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고 따뜻한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학부모회 임원과 운영위원회 위원들이 만든 30여 포기의 김장 김치는 명문고등학교에 재학중인 결손, 조손 가정 6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명문고등학교 학부모회는 5월부터 반찬 나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반찬 나눔 행사는 김장 김치 나눔행사와 마찬가지로 '학부모 학교참여 공모사업'의 하나로, 학부모회 임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