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환경봉사단, 구름산 해돋이 행사 개최


경기도의회 김성태의원(민주당,광명4)이 단장으로 있는 광명환경봉사단은 2018년 새해 해돋이 행사를 광명시 구름산 정상에서 금강정사와 공동 주관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김성태 도의원을 비롯해 광명환경봉사단 서동호 회장, 박춘애 부회장, 이현옥 사무국장 등 100여 명의 회원과 함께, 광명을 더불어민주당 강신성 지역위원장과 박승원 도의원, 금강정사 주지 지홍 스님과 신도 등 지역 주요인사 및 시민들이 대거 참석하여 광명지역 발전과 시민의 만복을 기원하는 해맞이 행사와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했다. 이어 금강정사에서 떡국공양을 함께하며 더욱 의미있는 내용으로 진행했다.


김성태 단장과 서동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새해에는 광명지역 발전을 위해 시민모두가 합심할 것을 당부하였으며, 또한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광명환경봉사단은 2010년 창립된 시민단체로 매월 광명시내 공원, 하천, 학교주변 등을 청소하는 봉사를 하고 있으며 여름 휴가철에는 경기도 유원지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는 더 많은 소외된 지역을 찾아다니며 환경 정화활동과 더불어 불우한 이웃을 돌보는 봉사도 확대 실천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