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 출판기념회 인산인해


6·13 지방선거에서 광명시장에 도전하는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이 26일(금) 시민회관에서 자신의 저서 '경표야 광명에 미래를 심자'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6시에 진행된 출판기념회에는 경기도지사 후보로 거론되는 남경필 경기지사, 이재명 성남시장, 양기대 광명시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진표 국회의원, 곽상욱 오산시장,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장, 박상철 경기대학교 부총장 등 약 4,000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외에도 정세균 국회의장,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 백재현 국회의원, 허정무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산악인 엄홍길, 가수 솔비 등 다양한 인사들이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 김 원장에게 힘을 실어줬다.


김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광명시민회관을 채워주신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에 출간한 '경표야 광명에 미래를 심자'란 책에 평생학습이 전 국민을 위한 최고의 보편적·생산적 복지라는 평소 철학을 담았다"고 밝혔다.

시민회관 관계자는 “광명시민회관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온 적은 처음”이라며 “혹한에도 불구하고 객석은 물론이고 로비까지 가득찼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출판기념회 마지막에는 50·60대 광명시민들로 구성된 ‘광명 청춘합창단’이 무대로 나와 참석자들과 함께 노래를 합창하며 마무리 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