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고수환 한국카스연합회 상임고문, 소하2동에 쌀 1톤 기증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정선영 팀장 social73@korea.kr


평소 어려운 환경의 이웃을 위해 묵묵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독지가 고수환씨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쌀 1톤(20kg 50포)을 기증했다.

이번 기증식에는 "사랑과 나눔으로 봉사하며 사회 각 계층과의 소통과 상생을 실천하는 SNS 전국연합 봉사단체, 한국카스연합회(Korea,KakaoStory,Faderation)" 신동민 회장과 회원 10명이 상임고문인 고씨의 나눔 실천을 응원하고자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고수환 상임고문은 "지역사회 외로운 어르신들과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설 명절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늘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란 소하2동장은 "연일 계속되는 한파로 추위와 싸우고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주민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정을 베풀어 준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홀로 지내는 복지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중증 장애인 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사내 봉사단체인 '기아초롱회' 창단자이기도 한 고씨는 소하2동 관내 경로당 10개소에 매달 정기적으로 쌀을 지원하고 있으며 양파, 참깨 등 식재료를 손수 준비하여 수시로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