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하삼행복센터' 설맞이 선물 전달

하안3동 박정선 주무관 withsun73@korea.kr


- 하안3동『하삼행복센터』저소득 100세대에 설명절 맞이 떡국떡, 김셋트 전달
- 관내 5개 노인정에 백미(20kg) 8포 전달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문광식) 하삼행복센터(회장 최인선)는 13일(화) 설명절 맞이 떡국떡과 김 셋트를 저소득 100가정에게 지원했다.

하삼행복센터 회원들은 가족의 돌봄이 없는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저소득 청장년에게 새해 따뜻한 떡국을 대접하는 마음으로 가가호호 방문해 선물을 전달했다. 관내 5개 단지 노인정에는 백미 20kg 8포를 전달했다.



떡국떡과 김을 전달받은 주민 김모씨는 “명절이라고 특별할 것도 없는 날이었는데 떡국을 끓여먹으면 새해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라고 하였다.

하삼행복센터 최인선회장은 “하안3동 유관단체 및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설명절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보람된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살기 좋은 하안3동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문광식 하안3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지속적으로 살펴주시는 하삼행복센터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생활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꼼꼼이 살피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삼행복센터는 2009년 12월 하안3동 직원들과 하안3동 유관단체인 기관단체협의회 등 7개 단체가 발족, 매월 일정금액 적립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지속적이고 능동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