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하안3동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 『정나눔 캠페인 별☆별 아이디어 워크숍』 실시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최인선)는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의 소통능력을 향상하고 실제적인 활동 아이디어를 논의하기 위해 『“정(情)나눔 캠페인” 별☆별아이디어 워크숍』을 진행했다.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는 ‘주민이 주인이 되어 따뜻하고 정(情)이 넘치는 건강한 하안3동 만들기’를 의제로 작년부터 총4회에 걸친 캠페인과 공동주택 엘리베이터에 인사말 스티커 부착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에는 창의적인 지역복지활동을 위해 정나눔캠페인 아이디어 기획을 위원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기획을 통해 지역문제를 도출해 내고, 타지역 사례를 공유하고, 정나눔캠페인 활동의 여러가지 방법을 논의 하며 2018년도 캠페인의 방향을 잡았다.

『별☆별아이디어 워크숍』을 진행한 조아름 손편지제작소 대표는 “하안3동 협의체 위원님들이 ‘주민들간의 행복하고 활기찬 하안3동’을 만들기 위한 열정을 워크숍을 통해 알 수 있었다"며 "위원님들의 관심과 열정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밝했다  

앞으로도 행복하3누리복지협의체는 『주민이 주인되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건강한 하안3동 만들기』라는 비전으로 다양한 마을공동체 사업을 창의적으로 추진 할 예정이다 .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