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5선에 도전하는 나상성 시의원 후보 개소식

사진 : 사진나라 박병해 제공 


본인의 말처럼 광명에서는 유일무이한 시의원 5선에 도전하는 나상성 시의원 후보 사무실 개소식이 5월 25일 16:00 광명동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있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언주 국회의원과 바른정당 6.13지방선거 출마자들, 4선의 관록답게 지역의 많은 단체장, 지지자들이 참석하여 나상성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이언주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앞으로 할 일이 엄청나게 많다. 뉴타운 등 개발을 할 때는 구심점이 있어야 빨리 추진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흐지부지 될 수도 있다. 그 구심점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게 시의원이다. 지역의개발이 속도를 가지고 잘 가기 위해서라도 그동안 함께 했덩 나상성 시의원 후보를 다 함께 손잡고 가야한다고 생각한다”면서 나상성 후보 지지를 호소하였다.


나상성 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에서 “이번 한번 더 도전하면 5선이다. 광명시에서는 유일무이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제 그만 해야 하지 않느냐 말하고 본인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래서 지난 시간 의장을 하면서 시장을 한번 하고 싶어서 많은 일을 했다. 가장 먼저 했던 일이 광명사거리에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한 것이다. 양기대 시장이 철산역에는 세군데가 있는데 두군데를 더 추가해서 설치했다. 그런데 광명사거리는 쳐다보지도 안았다. 모든 예산을 삭감하겠다고 하면서 국민은행 자리를 78억 주고 매입했다. 여러 가지 말들이 많았지만 추진했다. 노약자가 많은 광명동 지역을 위한 상징적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힘 있는 시의원으로 자신의 치적을 말하면서 지지를 호소하였다.

출처 : 뉴스인광명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