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소하2동 새마을협의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 개최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장연지 duswl2018@korea.kr


- 소하2동 관내 17개소 경로당 이용 어르신(약 600명)에게 식사 대접
-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주관 어버이날 행사 개최

5월 어버이 날을 맞아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5월 1일(화)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주관으로 관내 17개소 경로당 이용 어르신(약 600명)을 위해 제46회 어버이 날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곽춘섭)와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장희남) 회원들은 새벽부터 손수 음식을 준비하고, 직접 경로당 17개소에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며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설월경로당 회장은 "나이가 들수록 외로움이 커지는데 이렇게 여러 가지 음식을 손수 마련해주고 찾아와주니 마음이 너무 따뜻해졌고 감사하다"며 음식을 들고 경로당에 찾아온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을 반겼다. 

이번 행사에 함께한 이미란 소하2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회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이 함께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즐거워 하시는 걸 보니 흐뭇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지역 주민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소하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전날부터 음식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장희남 소하2동 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봉사를 많이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소하2동 새마을협의회에서는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어버이날 행사, 노인의 날 행사 및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