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봉사의 달인' 이일규 시의원 후보 개소식

 출처 : 뉴스인광명


만시간 이상의 자원봉사로 ‘봉사의 달인’이라는 사회자의 맨트가 아니어도 지역의 어디를 가도 쉽게 마주치는 사람이 이일규이다. 그것은 아마도 그가 지역의 곳곳에 따스한 손길로 함께 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더 큰 광명 더 좋은 우리동네’라는 슬로건을 걸고 나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로 뛰고 있는 이일규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5월 22일(일) 16:00에 있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백재현 국회의원, 강신성 광명을지역위원장, 양기대 전)시장, 박종애 대한노인회 광명지회장, 김포중 광명호남향우회장과 많은 지지자, 그리고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후보자들이 참석하여 이일규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했다.


백재현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이일규 후보가 속한 조직에서만 도와줘도 당선 될 정도라고 본다. 이번 선거는 지난 7대 시의원을 했던 사람들과 신인들의 경쟁일 수도 있다. 시민들이 잘 판단해줄 것으로 믿는다. 당선된다면 그 어느 누구보다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할 사람이다”고 했다.


강신성 위원장은 “이일규표 정치에 하나를 덧붙인다면 광명의 신사, 광명의 멋쟁이다. 광명에 온 뒤로 쭉 이일규 후보를 살펴봤는데 광명을 위해, 시민을 위해 큰일을 할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이일규 후보가 시의회에 입성할 수 있도록 제가 선봉에서 열심히 뛰겠다. 여러분께서도 함께 해주실 것을 간곡하게 부탁드린다”면서 이일규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양기대 경기도당선거대책위원장은 “박종애 노인지회장을 비롯한 어르신들이 이일규 화이팅을 외치는 것을 보니 지역에서 이일규 후보가 어르신들을 잘 모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일규 후보가 나번을 받았지만 요즘 나번 되기 운동이 들불처럼 번지고 있다. 6월 13일 이 자리에서 승리의 기쁨을 다함께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했다.


이일규 후보는 출마 소견에서 “온 열정을 다해 선거운동에 임하겠다. 무엇이든 주민들의 입장에서 주민들의 시선이 향하는 곳으로 열심히 달려 나가겠다. 지난 20년동안 지역사회 봉사단체 및 기관에서 실무를 담당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더욱 쾌적하고, 더욱 살만한 우리동네가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행복하고 차별 없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한다”고 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