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김익찬, '뉴타운조사특위 결과 채택' 부결은 핫 개그콘서트


김익찬 시의원이 16일(수) 자신의 SNS 계정에 '광명시 뉴타운사업 관련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활동 결과보고서 채택'을 부결시킨 것은 핫 개그콘서트라고 비난했다.

김 의원은 "광명시의회 회의규칙에 무기명 투표(비밀투표)는 군사관계 및 개인사생활 침해만 할 수 있고 공개투표가 원칙"이라며 뉴타운조사특위 내용이 의원들 사생활도 아니고 군사적인 관계도 아니거늘 비공개 투표를 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비밀투표 여부를 표결한 결과 재석의원 7명 중 과반수에 못 미치는 3명만이 찬성해 부결되었음에도, 회의를 진행한 부의장이 다시 투표하자고 해 찬성 4명, 반대 2명으로 비밀투표로 전환됐다"고 꼬집었다.

김 의원은 "결국 뉴타운조사특위 결과채택 건이 비밀투표로 진행되어 찬성2명,반대2명,기권2명으로 부결됐다"며 "비밀투표 여부를 다시 투표해서 비밀투표로 전환 후, 비밀투표해서 부결시킨 것이라며, 이런 '개그콘서트'가 2018년도에 시의회에서 일어나고 있으니 통탄할 일"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자신들이 조사특위하라고 13명이 서명해 놓고 이제 와서 부결시키다니, 처음부터 서명이나 하지 말던지..."라고 개탄했다.

해당 글에는 "수고햇네 어쩌나그들은여론이무서버그러니", "소신이 없이 어찌 정치를 하겠다고 나서는 건지 답답하기만 하네요", "참으로 웃기는 의회 입니다", "비밀투표 ㅋㅋㅋ 무슨 학교 반장 뽑음?" 등의 댓글이 달렸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