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안민석·송영길·권칠승·전해철’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지원


더불어민주당 안민석(오산), 송영길(인천 계양을), 권칠승(화성병), 전해철(안산 상록갑) 의원이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지원에 나서 표심 공략에 힘을 보탰다.


먼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31일 안민석 의원이 박 후보 선거사무소를 격려 방문했으며, 1일 오전에는 송영길 의원이 광명사거리에서 출근 인사와 박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문재인 정부 ‘신 북방정책 선봉장’ 송 의원(대통령 소속 북방경제협력위원장)은 지원 유세를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평화와 통일의 시대를 열고 있다.”라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잘 이해하는 박 후보가 압승해야 새 시대가 열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오후 하안사거리에서 열린 유세에는 권칠승 의원, 백재현 의원(광명갑), 강신성 광명을지역위원장이 합동유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세 몰이에 나섰다.

권 의원은 “평화의 싹을 피우는데 광명시민이 선구적 역할을 해달라.”며 “든든한 지방정부를 위해 지방분권전문가 박 후보에게 압도적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공식선거운동 시작과 함께 박승원 후보에게 힘을 싣는 민주당 주요 인사들의유세가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2일(토) 오후 1시에는 전해철 의원의 지원 유세가 예정되어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