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문화공감센터 지원사업, 2018년 하안마루 생신축하잔치

김태년 사회복지사 ktn@haanwc.or.kr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광명문화공감센터와 함께 어르신 생신축하잔치 열어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병오)은 2018년 9월 6일(목) 하안마루 경로식당 9월 생신축하잔치를 진행했다. 이날은 9월 생신을 맞이한 15명의 어르신들을 비롯하여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9월 생신축하잔치는 한국마사회 광명문화공감센터(센터장 정호송)의 지원으로 진행되어, 2018년 6월부터 지속적으로 함께하며 어르신들께 따뜻한 생신상과 정성스러운 축하를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정병오 관장은 “가을 날씨처럼 어르신들은 인생에 열매를 맺는 시기에 와 계신 것 같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 어르신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10년은 물론 앞으로 20년, 30년 이후에도 건강하게 뵙기를 바란다”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그리고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을 한 분 한 분 소개해 드릴 때마다 축하해주는 어르신들의 큰 박수가 연이어져 그 즐거움을 더했다. 이와 같은 분위기 속에서 생신축하 노래와 선물을 나눠 드리며 어르신들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안아드리며, 지내오신 나날들을 위해드렸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광명문화공감센터의 지원으로 매월 하안마루 생신축하잔치로 어르신을 만나 뵙고 있으며, 올 9월 21일(금)에는 추석명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