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찾아가는 희희낙락 수능~대박 이벤트'


경륜경정사업본부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희희낙락 수능~합격’ 이벤트가 소하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경륜경정사업본부 지원으로 진행된 ‘찾아가는 희희낙락 수능~합격’ 이벤트는, 복지관 추억의 찻집 참여자와 함께 소하고등학교를 방문하여 3학년 담임선생님에게는 레몬청을, 수험생들에게는 다과를 전달하는 행사다.


추억의찻집 어르신은 “그동안 고생한 만큼 큰성과가 있을 것이며, 수능 잘 마무리하도록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이라고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수능을 앞둔 소하고등학교 14개 학급 학생들은 준비된 이벤트를 보며 환호를 터트리며 큰 호응을 하였다.

이날 소하고등학교와 함께 진행한 나눔거점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 전달식 또한 함께 진행되었다. 소하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십시일반 모아 준 후원금을 통해 지역 내 노인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소하고등학교 현계명 교장은 "학교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교류를 통해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서은경 관장 또한 지역 내 청소년들과 어르신들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며, 긍정적인 노인인식이 확립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