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제6회 광명시 농업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 농업인 등 400여 명 참석, 축하공연, 우수농업인 시상, 열전 한마당, 미술경연대회 등 열려
- 10kg짜리 220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증, 각 동에 나눠 취약계층에 전달 돼

광명시(시장 박승원)와 농촌지도자 광명시연합회(회장 김진선)는 지난 9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제6회 광명시 농업인의 날 기념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해 조미수 광명시의회 의장, 각급 기관단체장, 농업관련 기관단체 및 농업인 등 400여 명이 참석해 농업인의 날 기념 축제 개최를 축하했다.


광명농협 농악단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축제의 막을 열었으며 우수농업인에 대한 시상과 축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농업인들의 화합과 단결도모 및 사기 진작을 위한 열전 한마당과 농경문화 미술경연대회도 열려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는 많은 사람들로 성황을 이뤘다.

특히 시는 농협중앙회광명시지부, 광명농협, 수도작목회, 농촌지도자광명시연합회에서 후원한 양곡 10Kg짜리 220포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증했으며, 이 양곡은 각 동에 나눠 취약계층에 전달 돼 그 의미를 더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도 농업농촌을 살리는데 지혜를 모으고 있는 광명시 농업인분들께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농정시책을 통해 우리 시 농업이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