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장애인자립생활센터 10주년 기념행사 '10년의 흔적 그리고...'


광명장애인자립생활센터(소장 김태균, 이하 광명CIL)는 지난 16일(금) 광명시 몽쉘베베에서 '광명CIL 10주년 기념행사, 10년의 흔적 그리고...'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뜻깊은 10주년을 맞아 광명CIL의 지역내·외 활동에 지지를 보내준지역 이용자의 10년의 흔적의 영상을 보여주고, 앞으로 10년의 플랜을 가지고 열정을 다하여 활동 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광명시민 200여명이 참석하여 광명CIL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날 축사를 통해 박승원 광명시장은 “앞으로 10년의 청사진을 계획하고 광명CIL을 중심으로 뭉쳐 투쟁을 통한 성장하는 광명CIL이 되길 바란다”고 했으며, 조미수 시의장은 “예산의 논리, 정치적 논리의 우선적 힘을 가지려면 장애인 당사자들이 한 목소리를 내어 우선적 투쟁을 통해 이루어 내야 한다”고 말했다.


광명CIL 김태균소장은 “10년 동안 활동하며 느꼈던 희노애락을 떠올리며 감회가 새롭고, 지역에서 앞으로 10년 더욱 열심히 활동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무엇보다 10년의 활동을 통한 지역 이용자들의 광명CIL 활약에 대한 기대와 끝임 없는 지지를 알 수 있었으며, 광명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축하의 절정에 달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