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철산복지관, 노현희와 함께 ‘나눔을 새기고·공감하고·즐기다!’


시립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선영)은 21일(수) 광명시민회관에서 25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2018 송년행사 ‘님과 함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총 2부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1부 기념식에서는 올 한해 정기적으로 자원봉사와 후원으로 복지관 및 지역에 나눔을 실천하는 22명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그 간의 활동을 시상으로 격려하는 기념식을 진행했다.


2부 노래하는 배우 노현희의 ‘힐링 콘서트’에서는 눈과 귀가 즐거운 다양한 공연과 다양한 영역의 나눔 봉사활동에 대한 경험을 나누고 공감하면서 나눔의 가치와 기쁨이 배가 되는 시간이었다.


이날,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장이자 복지관 운영위원장이신 금강정사 주지 지홍 스님은 “올 한 해 동안 우리 지역을 위해 자비 나눔을 실천해주신 고마운 분들을 직접 뵙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해피모아자원봉사단 6기 최심자 회장은 “배우 노현희와 공감할 수 있는 힐링 콘서트를 통해 삶의 일부이기도 한 봉사활동이 어떤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는지 생각해볼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나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기아자동차소하리공장과 (주)에이블씨엔씨의 후원으로 나눔에 나눔을 더하는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