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철산초·광성초·소하초·광명동초 실내체육관 건립 확정


경기도교육청은 현재 체육관이 없는 704개 초·중·고교 가운데 136개교를 선정하여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관련 교육협력사업을 우선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학교는 수원 11개교, 성남·안산·용인 10개교, 고양 9개교, 부천·파주·의정부 7개교 등으로, 광명시는 철산초·광성초·소하초·광명동초 4개교가 선정됐다.

이번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관련 교육협력사업 확정 및 추진을 기념하기 위한  ‘경기도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사업 확정’ 합동 보고대회가 26일(월) 경기도의회 앞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정 교육감을 비롯해 이재명 도지사, 송한준 도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대표 염종현 의원, 염태영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회장, 조명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부회장, 유관 기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은 학생, 체육계, 지역사회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며, 힘 써준 경기도·경기도의회·지자체 관계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지역사회 개방을 통해 복합시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체육관이 없는 나머지 학교에도 조속한 시일 내 건립되어 보다 나은 교육환경이 구축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