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하안3동행정복지센터ㆍ하안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생신잔치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박정선 withsun73@korea.kr


- KTX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음식 후원, 사랑나눔봉사단 상차림 봉사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용진)은 지난 4일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뜻깊은 생신 잔치를 하안복지관 경로식당에서 가졌다.

이 날 행사는 매월 진행되는 하안복지관 경로식당 생신잔치에 지역사회 여러 기관이 ‘나눔의 맘’으로 ‘함께의 기쁨’을 갖고자 진행했다.

‘KTX광명역사컨벤션딩홀’(대표 정민정)은 뜨끈한 설렁탕과 맛깔난 음식을 넉넉하게 준비하였으며, 사랑나눔봉사단(회장 조춘화) 회원들은 정갈한 상차림 봉사로 4월 생신을 맞으신 23명과 경로식당 250명 어르신들에게 융숭한 대접을 하였다. 하안복지관은 4월 생신인 25명 어르신에게 생신선물 증정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생일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은 “좋아요. 산 세월도 오래되니 생일도 잊고 사는데 이렇게 여러 곳에서 와서 축하해주고 음식도 맛있으니 대접받는 느낌도 들고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라고 하였다.

사랑나눔봉사단장 조춘화 회장은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여러 기관이 함께하여 축하 자리를 해드린 것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김용진 동장은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해 지역사회가 관심을 갖고 넉넉한 마음으로 즐겁게 봉사와 헌신을 하시는 것에 감사를 느끼며, 앞으로도 사람 향기가 나는 하안3동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하였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