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 저소득 어르신 사랑의 짜장나눔 행사 개최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 명창실 mseal@korea.kr


광명시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철)에서는 8일 한국SNS연합회 사랑의 짜장차(회장 김후남)와 함께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사랑의 짜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사랑의 짜장나눔 행사에는 광명5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단체원 총 60여명이 테이블 세팅부터 짜장면 배식 및 설거지까지 해주었으며, 저소득층 어르신과 경로당 어르신 300여명에게 갓 만들어진 짜장면을 대접하여 마을의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짜장면을 드신 박모 어르신은 “나이든 사람들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모여 있다는 것에 놀랐으며 방금 만들어서 맛있는 것인지 精이 들어가 맛있는 것인지 참 맛있다”고 하였다.

광명5동 김형철 동장은 “광명5동 어르신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사랑의 짜장 나눔 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해주신 단체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랑의 짜장차’는 지난 2012년 한국SNS연합회(대표 오종현) 수호천사를 통해 인연을 맺은 회원들이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를 하는데 뜻을 모아 2014년 3월부터‘사랑의 짜장차’ 1호를 운영해 왔으며 현재 3호차(회장 김후남)가 마련되어 광명시 18개 동의 주민을 위해 무료로 짜장면 나눔봉사를 진행하게 되며 광명5동이 첫 방문 동 행정복지센터가 되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