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이외수 작가 인문학 특강, 광명(을) 더불어민주당 당원 교육연수


더불어민주당 광명을지역위원회(위원장 강신성)는 15일(수) 시민회관에서 5백여명의 민주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교육연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이해찬 당대표, 문희상 국회의장, 원혜영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냈고, 정세균 전 국회의장, 추미애 전 당대표, 이인영 원내대표, 설훈 최고위원, 박광온 최고위원 등이 축하 영상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김경협 도당위원장, 이용득 최고위원, 백재현 국회의원, 김민석 민주연구원장 등이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 축사를 함으로써 원외지역위원장이 주관한 당원교육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이날 초청 강사는 현대문학의 대표적인 소설가이자 때론 시인, 수필가, 화가로 다가왔던 이외수 작가가 맡았다.


이외수 작가는 '우리가 인간인 이유'라는 주제로 인간의 감성을 자극하고 인간의 본성 등을 다시 생각해보는 귀한시간을 마련했으며, 인간은 3가지(물질,정신,영적) 에너지가 아름답게 합치되어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하는 것'이 바로 인간이라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작가는 강신성위원장이 광명을에 위원장으로 있는 이유는 바로 광명의 미래를 책임질 국회의원이 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여 당원들에게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당원들은 '광명의 새로운 후마니타스 인문학을 접하는 계기가 되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