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농협 조합장 보궐선거 후보, 출마의 변과 공약



기호 1번 이억선



출마의 변
광명농협 전무로 정년 퇴임하고 저만 조합장을 하지 않고 양보를 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열정으로 농협을 키우고, 조합원과 고객에 감동을 드리고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조합장에 당선되면
어려운 시기다 보니,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시적인 경영보다 농협의 내실 있는 튼튼한 경영과 조합원의 실익을 위해 임직원과 함께 최선을 다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정도경영·투명경영으로 조합과 사업을 조합원과 공유하고, 임직원·대의원·영농회장·부녀회장으로 구성된 농협발전위원회를 구성하여 상생과 화합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기호 2번 이병익



출마의 변
광명농협 감사를 4년 했습니다. 조합장은 순수한 조합원 출신이어야 하는데, 25년 동안 직원 출신이 조합장까지 했습니다. 저는 조합원들의 실익증대를 위해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조합장에 당선되면
그동안 조합원에 대한 배려가 없었고, 조합원의 고충이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직원들 입장도 배려해서 조합원이 소외되지 않고, 조합원과 직원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건전한 광명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인사 및 대의원 총회 등 모든 상황을 절차를 거쳐서 조합원을 위한 광명농협을 만들고, 궁극적으로 조합원에 의한, 조합원을 위한, 조합원의 농협을 약속합니다. 조합원을 바라보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기호 3번 서효석





출마의 변
조합장 2번을 엮임 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시 한번 광명농협 발전에 헌신하고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조합장에 당선되면
지금까지 시행해온 조합원을 위한 환원사업을 계속 시행하고, 소하동에 광명농협 본점을 신축하여 조합원 및 지역주민의 편의 향상에 기여하겠습니다.

광명농협의 경영혁신과 복지증진을 이뤄내고, 모든 공로는 조합원 여러분에게 돌리겠습니다. 윤택한 삶을 약속하며, 풍성한 광명농협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호 4번 강한균



출마의 변
광명농협에서 대의원 3번하고, 감사 2번 했습니다. 광명농협이 직원 중심의 조합이었지만, 조합원 중심,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광명농협을 만들고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조합장에 당선되면
조합원을 위한 환원사업을 하고, 조합원 중심의 광명농협을 만들겠습니다. 광명농협이 10여 년 동안 내부적 갈등으로 답보 상태였는데, 첨단 산업단지와 유통단지가 들어오는 급변하는 시기, 광명농협의 제2의 전성기를 만들겠습니다.

광명농협의 지리적 여건은 유통단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스톱으로 갈 수 있는 선진형 농산물 유통센터를 만들어, 광명농협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겠습니다.




후보자 공약(책자)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