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산악연맹 시산제 개최
조순화 명예기자
광명시 산악연맹(회장 박영근)은 3월 25일(토) 12시 구름산에서 2017년 무사산행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정문상 연맹 산악대장의 인솔하에 산악연맹 임원 및 회원들의 구름산 연합산행으로 시작되었다. 산행 후 이어진 시산제에는 시 체육회 이진우 수석부회장을 비롯하여 경기도 산악연맹 김덕진 회장, 박승원 도의원(연맹 고문), 이길숙 시의원, 김기춘 시의원, 나상성 시의원과 함께 산악연맹 10개 회원단체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유혁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산제에서 이진우 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산악연맹의 임원을 비롯한 회원들 모두가 일 년 내내 무사고의 산행을 기원하고 연맹발전을 위하여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김덕진 경기도 산악연맹 회장은 “2년밖에 되지 않은 광명시 산악연맹이 임원 및 회원 모두의 노력으로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것에 매우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앞으로 경기도에서 가장 모범적인 단체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박영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산악연맹의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회원단체 연합산행을 정기적으로 개최한다"며 "이를 통하여 임원 및 회원들 간의 친목도모 및 화합을 이루고 광명시 산악연맹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모든 산악인들이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하였다.
5월 마지막 주 토요일부터 시작되는 연합산행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에는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무료강습회 등 시민들의 건강과 새로운 레저생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