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경륜경정사업본부, “천원의만찬” 이벤트 지원


겨울의 문턱으로 들어서는 11월 29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천원의 만찬」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천원의 만찬」 이벤트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하여 운영되는 나눔활동으로 기업의 후원금 지원을 통해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식사비를 이벤트 당일에 한해 건강한 식사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당일 십시일반 식사비 수익금은 나눔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2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번 「천원의 만찬」 이벤트는 전년도에 이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의 후원금 200만원과 임직원 및 선수단 15명의 자원봉사활동으로 만들어졌으며, 식사비로 모금된 후원금은 저소득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 구입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함께한 경륜경정사업본부 사업홍보팀 전성하 팀장은 후원금을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어르신에게 건강한 식사로, 어르신의 나눔활동은 더 어려운 어르신에게 전달되는 의미있는 행사에 경륜경정사업본부가 함께하여 좋은기업, 착한 동행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 것 같아 의미있다.”고 말하였다.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천원의 만찬」 이벤트를 통해 나눔이 끊임없이 이어지는데 건강한 기업과 나눔을 실천하는 어르신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