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나눔회' 후원금 전달로 이웃 사랑 실천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송수진 담당 ssj55@korea.kr


- 광명7동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후원금 200만원 전달 

취약계층에게 찾아가는 생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병국)에서는, '광명나눔회'의 후원을 받아 관내 신장 장애 2급 백OO씨에게 6일(수)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광명나눔회'는 회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아 사랑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친목 봉사모임으로 2005년 1월 창립 이래 현재까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기부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단체이다.


광명나눔회 고동수 회장은 "2015년에 이어 또다시 광명7동 주민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의 작은 나눔이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된다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후원을 받은 백OO씨는 "몸이 좋지 않아 일도 제대로 못하고 생활이 힘들었는데 이렇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여러 사람에게 도움을 받은 만큼 저 역시 베푸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다.

이에 복지담당관계자는 "날씨는 춥지만 여러분들의 사랑의 손길 덕분에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다"며 "며 "광명7동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자원을 발굴, 연계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복지 자원간의 연계 및 협력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저소득 취약계층과 위기가정 발생 시 직접 현장을 방문하며 상황에 맞는 복지자원 연계를 위해 11개 단체가 서로 협치하여 광명시 복지의 구심체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