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종합사회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초대 ‘한마음사랑잔치’


12월 8일(금),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은 연말을 맞이하여 한 해 동안 수고해준 후원자, 자원봉사자, 종사자 등 총 250여 명을 한자리에 초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2017 한마음사랑잔치-고마워요, 당신 덕분에 잠시 쉬어갈 수 있게 되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한 해 동안 물심양면으로 격려해주고 수고해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있었기에 복지관을 잘 운영해 올 수 있었다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 ‘당신 덕분입니다’라는 영상을 통해, 참석한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노력과 수고가 의미 있었던 활동이었음을 추억해보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잘 준비된 식사와 함께 광명시 뿐만 아니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문화 복지 향상에 기여해주었던 개인 및 단체(인간문화재 이춘목, 광명 오페라단, 광명시민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꾸며진 디너쇼 행사는 참가한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다.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신혜정 관장은 "2017년에 보여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다가오는 2018년에도 지속해달라"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광명복지관을 일구어가는 가족들을 항상 응원할 것"이리고 말했다.

광명시민오케스트라

광명오페라단

인간문화재 이춘목 선생

뮤지컬 감사편지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