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복지관협회 2018년 신년하례회 진행


16일(화) 오후 4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1층 강당에서 광명시복지관협회 2018년 신년하례회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광명시복지관협회 소속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8년의 파이팅 넘치는 시작을 다짐하는 자리로, 1·2부로 나눠서 진행됐다.

1부 기념행사에선 협회장 기념사와 내빈들의 축사 및 광명시복지관협회의 4개(기획, 정책, 교육, 소통)분과별 위원 소개 및 위촉장 전달식이 진행됐다.

2부에선 아산복지재단 후원으로 진행 중인 역량강화사업 일취월장2의 연합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컴퍼니 이남희 대표의 강의를 통해 개개인의 자아성찰과 재충전을 갖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광명시복지관협회 회원들이 지역의 사회복지 현장 종사자들의 권리증진을 위해 많은 성과 및 활동을 진행해 준 양기대 시장에게 캐리커처 감사패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광명시복지관협회는 2015년부터 광명시 내의 5개 복지관(광명, 철산, 하안, 광명노인, 광명장애인)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한 지역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다양한 사업을 수행 중이다.

앞으로 광명시복지관협회에선 광명시와의 긴밀한 소통체계를 통해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민감하게 변화하고 좀 더 질 높은 사회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움직일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