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함께하는 여름방학 문화체험 나눔 실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 여름방학을 맞아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13일(월) 전라남도 무주에 있는 ‘에덴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초청해 문화체험 나눔을 실천했다.
‘에덴지역아동센터’는 조부모 가정,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으로 이루어진 초등학교 아이들의 방과후 돌봄기관으로, 평소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나눔의 인연을 맺어왔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 관내 나눔실천외의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하는 다방면인 나눔실천 계획중, 여름방학을 맞아 지방의 문화 혜택을 받지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나눔을 계획 실천했다.
초청받은 ‘에덴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에서 블록체험과 평상시 좋아하는 돈가스로 점심식사 후, 롯데시네마에서 영화관람, 아쿠아룸 체험, 에버랜드 1박2일 캠프등 평상시 하고 싶었던 희망사항을 중심으로 체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문화체험을 하였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충열 광명점장은 “다양한 가정의 형태가 나타나고 있는 현 사회에서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고, 자신 개개인이 모두 소중한 사람임을 인지하며 자신의 꿈을 갖고 살았갔으면 한다. 이러한 꿈을 잃지않게 하기 위해, 작지만 이런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동우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부회장도 “작지만 이러한 기업의 관심과 나눔의 실천으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다는게 개인으로서도 이 일을 하면서 보람되고, 뿌듯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