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문화공감센터 지원사업, 2018년 하안마루 생신축하잔치

하안복지관 김태년 사회복지사 ktn@haanwc.or.kr


-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광명문화공감센터와 함께 어르신 생신축하잔치 열어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병오)은 8월 2일(목) 하안마루 경로식당에서 8월 생신축하잔치를 진행했다. 이날은 20명의 생신이신 어르신들과 101번째 생신을 맞이한 어르신도 함께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생신축하잔치는 한국마사회 광명문화공감센터(센터장 정호송)의 지원으로, 어르신들께 따뜻한 생신상과 정성스러운 축하를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정병오 관장은 “오늘과 같은 생신날 뿐 아니라 1년 내내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연일 더운 날씨가 연속되고 있어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지만,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으로 이겨내실 것 같다. 앞으로 20년, 30년 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소망한다”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이날 즐거운 시간이 연이어 이어진 가운데 생신축하 노래를 부르고, 선물을 나눠 드리며 어르신들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지내오신 나날들을 위로해드리고, 어르신들을 안아드리며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과 광명문화공감센터는 이번 생신축하잔치를 통해 어르신들께 소소하지만 큰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한편,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광명문화공감센터의 지원으로 매월 하안마루 생신축하잔치로 어르신을 만나 뵙고 있으며, 2018년 9월에는 추석명절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