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하안2동, 제12회 철망산축제 개최


광명시 하안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홍표)는 지난 13일 철망산 근린공원 무대에서 지역주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철망산축제를 개최했다.

광명시 하안2동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최은정) 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공연,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주민들이 맘껏 즐기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이 되었다.

이날 무대 공연으로 하안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하2하2콜라보 공연(통기타·난타·하모니카), 민요, 통기타연주, 초등댄스, 스티커즈 댄스공연 등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발휘했다. 이어 찾아가는 광명시립 합창단, 남자아이돌 그룹 아스틴 등이 멋진 공연을 선보여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또 캘리그라피, 장명루팔찌, 이치고이치에(일본문화체험), 팽이만들기,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무료 도서나눔, 나눔장터(벼룩시장)도 운영하여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쌀국수, 부추전 등 다양한 먹거리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하여 이웃과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축제로써 그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최은정 하안2동 축제추진위원장은 “철망산축제가 벌써 12번째를 맞이했다,올해 축제에도 많은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철망산축제를 더욱 발전시켜 광명시 대표 축제로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