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대학생 취업성공 사관학교 1기 참여자 모집


광명시는 대학생과 대학졸업생을 대상으로 적성에 맞는 직업탐색 및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취업성공 사관학교’ 1기생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학생 취업성공사관학교는 산업별 특성과 동향, 직무 적성검사와 진로교육, SWOT분석활용, 프리젠테이션 기법, 전문가와의 멘토링,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사례관리, 취업컨설팅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는 취업에 필요한 소양과 경쟁력을 갖춰 취업의 장벽을 잘 극복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대학생 취업성공 사관학교 1기생 참여 희망자는 오는 15일(화)부터 29일(화)까지 시홈페이지(gm.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yunju7366@korea.kr)로 신청하거나 일자리창출과에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격은 현재 광명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만 30세 이하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졸업자는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대학생 취업성공 사관학교 1기생(30명)으로 선발되면 오는 2월 11일부터 2월 22일까지 2주간 1일 3시간씩 총 30시간 동안 취업전문기관 위탁 운영을 통한 교육을 받으며, 교육 수료 후에도 사례관리를 통한 개인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을 이수한 교육생은 참여수당 20만 원을 받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