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6동, '제7회 목감천 친환경 축제'


'제7회 가족과 함께 하는 목감천 친환경 축제'가 25일(토) 목감천 친환경 추진위원회 주최로 광일초등학교 앞 우리공원과 목감천 일대에서 펼쳐졌다.

이번 '목감천 친환경 축제'에는 광명시청 박대복 기획조정실장, 정대운 도의원, 김영준 도의원, 이주희 시의원, 이효선 자유한국당 광명(갑)지역위원장, 김기남 바른미래당 광명(갑)지역위원장, 각 동 동장 및 주민자치위원장, 광명6동 유관단체장 및 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하였다.

'목감천 친환경 축제'는 광명6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유관단체, 주민들이 중심이 되어 광명6동을 감싸 돌고 있는 목감천의 생태와 환경을 살리고 주민들의 화합과 친목을 위해 2013년 5월에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축사에 나선 박대복 기획조정실장은 “목감천 친환경 축제를 준비하신 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즐겁고 행복한 축제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영식 축제추진위원장도 인사말을 통해 “목감천 친환경 축제는 벌써 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많은 주민들의 동참으로 축제는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축제를 진행하는 데 있어 부족한 부분과 미흡한 부분은 주민들과 함께 풀어가면서 더욱 멋진 축제를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7번째 맞이하는 목감천 축제에 대해 설명했다.







<출처 : 광명매일신문, 사진제공 : 광명시청>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