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 어린이날 기념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소원나누기 행사

하안1동 행정복지센터 길은정 roadyj@korea.kr


- 하안1동「신나는 우리들 세상」, 아동들에게 선물 전달하고, 세대공감 시간 마련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 구재성)는 지난 2일(목)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빛나라 하안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일하느라 바쁜 부모를 대신해 하안동 단독필지에 있는 빛나라 하안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과 소원을 나누고, 갖고 싶어 하는 선물을 전달하였다.


구재성 위원장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어린이날이 돼도 선물받기가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탈을 쓰고, 깜짝 파티를 준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빛나라지역아동센터 김정렬 시설장은 “마을 어른들이 수줍게 뽐낸 아이 들의 장기자랑에 박수도 쳐주고, 소원상자를 함께 나누며 세대공감을 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는 “어서와 파티”를 하며 2017년부터 취약계층 아동 대상 연령에 맞는 체험활동을 지원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가족간의 행복감이 증대될 수 있도록 하였다.

한담구 하안1동장은 “주민이 주도적으로 지역의 문제 해결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주민력이 강화되고, 지속가능한 지역안전망을 구축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