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5동 우리동네 시장실’ 운영


박승원 광명시장은 25일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했다.

박 시장은 발로 뛰는 적극 행정을 실천하고자 지난해 8월부터 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우리동네 시장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늘 아홉 번째로 광명5동을 찾아 현장 소통 행정을 펼쳤다.

이날 박승원 시장은 김형철 광명5동장으로부터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 증축공사 추진사항과 너부대마을 일원 도시재생 뉴딜 시범사업, 광명9R구역 재개발 사업 추진 현황 등의 지역현안사항을 보고 받았다.

이어 광명서초등학교, 광명월드메르디앙 경로당, 광명5동 경로당, 현진에버빌 경로당, 제일풍경채 경로당, 너부대경로당을 방문해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바쁜 하루 일과를 보냈다.

또한 수급자 가구와 독거노인 가구 등 복지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주민의 생활형편과 건강을 살피고 애로사항을 들었다.

주민과의 대화에 함께 한 광명5동 주민 50여 명은 목감천 도로확장 주차창 설치와 목감천 산책로 환경개선, 새마을시장 주차타워 설치문제 등의 각종 생활 불편 사항의 해결을 요구했으며, 박 시장은 주민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가능한 것은 빠른 시일 내 해결할 것을 약속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오늘 광명5동을 찾아 민생현장을 찾아다니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보람된 하루였다”며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건의사항을 적극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