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소하노인종합복지관으로 명칭 변경 및 기념행사


소하노인종합복지관(7월 1일부터 광명시 조례 변경에 따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소하노인종합복지관으로 명칭 변경)에서는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어르신과 오순도순 多時 더불어 살겠습니다!” 사전 행사를 진행했다.

사전 행사에서는 10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복지관의 생일 축하를 위한 천원의 만찬 행사 및 생일 축하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여 복지관의 생일을 어르신과 함께 축하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2009년 07월 01일 개관 이래로 “어르신과 오순도순 더불어 살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0년간 어르신과 함께 “희망공동체”. “열린공동체”,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노력해왔다.

이번 행사에서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서은경 관장은 “우리 복지관이 지난 10년 어르신과 오순도순 더불어 살기 위해 어르신과 함께 많은 일을 해왔다. 10년간 변함없이 복지관과 함께 해주신 모든 어르신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르신과 오순도순 多時(많은 시간) 더불어 살아가는데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의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하며 어르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과 오순도순 多時 더불어 살겠습니다!”의 사전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본 행사는 2019년 09월 넷째 주에 계획되어 있으며, 새롭게 변화된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의 모습을 지역사회에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