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초등학교, 신나는 물놀이장 운영


광명초등학교(교장 최경희)에서는 7월 18일(목) 전교생이 함께하는 여름방학 맞이 신나는 물놀이장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광명초등학교는 물놀이장과 슬라이드를 전날 준비하고 학생들은 개인물놀이 복장 등을 사전 준비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1~2교시에는 유치원생과 1학년, 3~4교시에는 2학년, 점심시간에는 3,4학년, 5교시에는 5학년, 6교시에는 6학년 학생들이 각 학년별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생들은 물놀이 시작 전 준비운동을 철저히 하고 안전요원, 진행요원 및 지도교사의 지시에 따라 안전에 유의하며 물놀이에 참여하였고, 안전하고 다양한 물놀이를 통하여 건강한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3학년 한 학생은 “더운 여름날에 학교 안에서 물놀이를 하며 친구들과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여러 친구들과 더 친해질 수 있어 더 좋았고 얼마 전 수영장에서 생존수영을 배우고 왔는데 더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광명초등학교 최경희 교장은 “무더운 여름철, 물놀이 할 곳을 찾아 멀리 떠나기도 하지만 안전한 학교에서 물놀이장을 운영하여 친구들과 함께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지원하는 학교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